[락골프] 새롭게 출시한 가죽 스컬 네임택


[락골프]가 만들면 확실히 뭔가 다르다..


프리미엄 가죽소재 골프소품 전문브랜드 [락골프]에서 인스타그램 5,000 팔로워 돌파를 기념하여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벤트 상품으로 받은 [락골프] 스컬 네임택을 오늘 정식 출시일에 맞춰 소개드립니다.

프리미엄 퀄리티를 추구하는 [락골프]에서 새롭게 출시한 가죽 스컬 네임택 '네임락'

"RAK CAN BE ANYTHING!!" 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시작하는 첫번째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이탈리안 풀그레인 가죽의 퀄리티는 최상급이고 어줍잖은 버클 방식보다 똑딱이로 쉽고 편하게 다실 수 있습니다.

레이저로 가죽을 태우는 방식으로 이름 (한글, 영문), 핸드폰 번호 등을 각인하여 주문할 수 있는데.. 저는 영문 이름으로만 요청하여 아래 사진처럼 받았습니다.

폰트 크기가 세팅이 되어 있지만 레이저 재세팅에 따른 추가 비용을 부담하시면 원하시는 폰트, 크기의 레이저 각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행용 캐리어에도, 골프백에도, 일상의 백팩에도 어디에나 폼나게 어울리는 락스컬 네임택으로 저의 골프백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었습니다.
 
언제나 프리미엄 퀄리티를 지향하는 락골프의 스페셜라인 네임택 하나에도 최고의 퀄리티와 고급스럽고 섬세한 디자인으로 골프는 물론 여행의 일부가 될 [락골프]의 새로운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또 어떤 제품이 출시될지 더욱 더 기대가 되네요.. ^^
제브위키 - 풀그레인 레더 (Full-grain leather)

가죽은 원래 겉피부입니다. 피부는 살을 보호할 목적으로 가장 바깥쪽에 밀도 높은 섬유층을 형성하고, 이렇게 털이 나는 쪽의 밀도 높은 면을 은면 (grain)이라고 합니다. 

은면은 긁히거나 찍혀도 끈질기게 회복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3~5 밀리의 두꺼운 소가죽에서도 은면은 불과 0.2 밀리 내외로 형성되고 살아있는 피부결 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우면서도 아주 질기고 튼튼한 면입니다.

천연가죽 (genuine leather) 중에서 풀그레인이 드문 이유는 깨끗한 가죽면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등급이 떨어지는 겉면을 살짝 갈아내고 페인트와 플라스틱을 올려도 인조면이 전체 두께의 1/3을 넘지 않으면 '천연가죽' 으로 표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 가죽공방 헤비츠 (HEVITZ)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알쓸신골] 드라이버 티높이 얼마가 좋을까요?

[알쓸신골] 골프화 스파이크 종류와 교체 방법

[알쓸신골] 골프장의 하루 플레이 가능 팀 수는?

[코스트코] 커클랜드 3피스 골프볼의 진실

[ecco] 에코 골프화 정품 가품 비교

[다이아윙스] 고반발 골프공으로 비거리를 늘려보자

[그린보수기] 사용법 제대로 알고 있나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모델별 라인업 총정리

[화성상록CC] 서(West) 코스 둘러보기

[가민] GPS 골프워치 어프로치 S60 & S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