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톡 미니미] 초경량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언박싱

 

"작은 것이 아름답다" 골프 거리측정기의 새로운 기준

제브의 [남다른] 골프용품 리뷰

어느듯 3월도 중순이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으로 접어들었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으면 골프장의 잔디도 조금씩 올라오기 시작하겠죠?

오늘은 골프 라운드 필수품 중 하나인 레이저 거리측정기 중에서 골프존에서 만든 초경량 / 초소형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캐디톡 미니미(CaddyTalk minimi)는 스크린 골프 업계의 최강자 골프존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입니다.

오늘은 일단 언박싱을 해 봅니다.
캐디톡 미니미와 별도로 판매하는 전용 하드 파우치 입니다.


패키지의 구성품은 이렇게 있습니다.

캐디톡 미니미 본체, 하드 파우치, 충전용 USB 케이블, 사용설명서, 렌즈 클리어용 천, 카라비나 고리


손에 들어보니 정말 작고 가볍네요..


뷰 파인더 접안부는 초첨 조절용 베젤이 있고 위쪽에는 심플하게 두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모드 설정 버튼과 측정 버튼


캐디톡 미니미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하는 만큼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정말 깔끔합니다.


스타일리시한 퓨어 화이트와 리치 블랙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는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작지만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디톡 미니미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초경량 거리측정기 라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얼마나 작은지 한번 비교해 볼까요?
돌출된 뷰 파인더 접안부를 제외하면 거짓말 안보태고 신용카드 크기입니다. ^^


초소형 (92 x 58 x 31 mm) 크기에 초경량 (135g) 무게는 손이 작은 여성분이 사용하기에 딱이고 전용 파우치가 없더라도 주머니 속에 넣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캐디톡 미니미에는 다른 거리측정기에는 없는 눈에 띄는 기능이 한가지 있습니다.

다름 아닌 리모컨 ^^

거리측정 버튼을 누를 때 발생할 수 있는 손떨림을 원천적으로 방지해 줍니다.

초록색 점을 누르면 분리할 수 있는데요..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모자의 볼마커 자리에 붙일 수도 있고 다시 넣을 때도 가볍게 쑉~ 들어갑니다.



그리고 700mAh 내장 배터리는 USB-C 타입 고속충전 방식으로 5분 충전으로도 18홀 플레이가 가능하며 완충시에는 월 2회 라운드 기준으로 6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충전 표시등 외부 LED 바가 있는데 슬로프 모드 on/off를 구분할 수 있어 공식 토너먼트 경기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한 언박싱 동영상을 힘들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


이상으로 언박싱을 간략히 마무리하고 조만간 필드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자세한 기능에 대한 소개와 사용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작고 가볍지만 뛰어난 성능을 갖춘 골프 거리측정기라 정말 기대가 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캐디톡 미니미 구입처 링크해드립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알쓸신골] 드라이버 티높이 얼마가 좋을까요?

[알쓸신골] 골프화 스파이크 종류와 교체 방법

[알쓸신골] 골프장의 하루 플레이 가능 팀 수는?

[코스트코] 커클랜드 3피스 골프볼의 진실

[ecco] 에코 골프화 정품 가품 비교

[다이아윙스] 고반발 골프공으로 비거리를 늘려보자

[그린보수기] 사용법 제대로 알고 있나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모델별 라인업 총정리

[화성상록CC] 서(West) 코스 둘러보기

[가민] GPS 골프워치 어프로치 S60 & S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