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톡 미니미] 작고 뛰어난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필드 사용기

 

"Small is Beauty"
"Small is Strong"

요즘은 한낮 기온이 20도 까지 올라 낮에는 반팔을 입어야 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이제 곧 푸르른 잔디가 펼쳐진 골프 코스를 보며 가슴이 뻥 뚤리는 것을 느낄 수 있겠네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초소형 / 초경량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의 필드 사용기와 기능에 대한 소개로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캐디톡 미니미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은 지난번 언박싱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제가 이번에 캐디톡 미니미와 함께 방문한 곳은 충주에 위치한 한국형(?) ^^ 스코틀랜드 골프코스 금강 센테리움CC 입니다.



링크스 스타일이 아닌 한국 산악지형에 무시무시한 항아리 벙커가 수없이 많은 곳이죠..


역시 골프용품은 필드에 가지고 나와서 봐야 그 느낌을 제대로 알 수 있습니다.

​초소형 초경량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 필드에서 보니 디자인이 더욱 더 돋보이고 정말 작고 깜찍한 사이즈 입니다.

여타 골프 거리측정기들과의 차별성은 작고 가벼운 무게로(135g) 휴대성이 편리하고 그러면서도 레이저 거리측정기 본연의 기능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였습니다.


이제 캐디톡 미니미에 적용된 최신 기술들을 한번 알아볼까요?

환경반영 E-슬로프 모드

미니미​에 적용된 세계 유일의 혁신적인 E-슬로프 기능은 온도, 고도, 습도를 반영한 거리보정으로 더 정확한 추천거리를 알려줍니다.


매직 슬로프 (Magic Slope)

​캐디톡의 세계 특허  M-슬로프 기술은 금강 센테리움CC의 고저차가 심한 산악형 지형에서도 정확한 보정거리를 제공하여 줌으로써 그 진가가 드러납니다.


골프존에서 직접 개발한 매직 슬로프는 볼의 탄도학 개념을 적용하여 핀 위치의 고저차에 따른 최적의 추천 거리를 표시해 플레이에 도움을 줍니다.


6배율 슈퍼클리어 렌즈

슈퍼클리어 광학 6배율 렌즈를 적용해 멀리 떨어져 있는 목표물(핀)도 육안보다 더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슈퍼 핀 파인더 시스템

​최첨단 FPGA 칩셋을 도입하여 세계 유일의 가로방식 (Horizon Detect) 레이저 시스템으로 타겟이 뷰파인더의 큰 원 안에만 들어오면 빠르게 핀을 디텍팅 해 주는데요..


측정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좌우로 스캔하면 스캔된 지점 중 가장 가까운 타겟의 거리만 표시가 됩니다.

졸트 (JOLT)

​측정 버튼을 누른 후 정확한 거리가 표시되면 진동을 통해 측정 완료를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단, Low 배터리 모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700mA 충전식 배터리

건전지 방식의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필드에서 사용중 갑자기 배터리가 다 되면 건전지 여분이 없을 경우 아주 난감한데요..

​캐디톡 미니미는 충전을 깜빡하더라도  골프장 가는 동안 차에서 충전해서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안심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캐디톡 미니미 전용 하드 파우치는 잠금 장치가 마그네틱으로 되어 있어 필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구요 


하드 파우치도 역시 사이즈가 작아 스윙시에 전혀 걸리적 거림이 없습니다.


​간단한 동영상으로 캐디톡 미니미 필드 사용기를 마무리 합니다.


작고 가볍지만 뛰어난 성능을 갖춘 골프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 필드에서 직접 사용해보니 기대 이상의 성능으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알쓸신골] 드라이버 티높이 얼마가 좋을까요?

[알쓸신골] 골프화 스파이크 종류와 교체 방법

[알쓸신골] 골프장의 하루 플레이 가능 팀 수는?

[코스트코] 커클랜드 3피스 골프볼의 진실

[ecco] 에코 골프화 정품 가품 비교

[다이아윙스] 고반발 골프공으로 비거리를 늘려보자

[그린보수기] 사용법 제대로 알고 있나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모델별 라인업 총정리

[화성상록CC] 서(West) 코스 둘러보기

[가민] GPS 골프워치 어프로치 S60 & S62